원재료
홈 > 한국숙성차창 > 원재료
245가지 농약 잔류검사에서 “허용치이하” 가 아닌 “불검출” 판정
포랑이 선별하는 최고의 찻잎은 맛과 향 뿐만 아니라 수입통관시 정밀검역에 필요한 51가지 농약등의 잔류검사는 물론 국제공인 시험기관에서 실시한 245가지 농약 잔류검사에서 “허용치이하” 가 아닌 “불검출” 판정을 받은 안전한 찻잎입니다.
최고의 찻잎
최고의 찻잎은 명품 보이차의 기본입니다.
야생고수차
포랑산 노반장 일대의 야생 고차수 순료 -뛰어난 맛과 향, 그리고 매력있는 여운을 가진 찻잎을 찾아....
(주)포랑은 2005년과 2006년 포랑산 노반장 일대의 100% 야생 고차수 순료의 채엽부터 쇄청, 긴압까지의 전 과정을 촬영하며 만든 보이차 청병을 한국으로 들여와 과학적인 관리 아래 순수 건창 저장의 방법으로 숙성 중에 있습니다.
高반장야생다원생태차
우수하고 안전한 고품질의 찻잎을 100%지분 해외영농으로 직접 생산
포랑산 노반장(1700m) 바로 위 해발 1,750m 高반장 지역의 1급 자연환경 보존지구 내 원시 야생 삼림을 개간하여 30만평에 이르는 나달맹 야생다원을 조성하였습니다. 토양에서 찻잎까지 최고만을 고집하며 단 한방울의 농약도 사용하지 않는 순수 자연농법으로 생산한 찻잎은 245가지 농약잔류검사에서 “허용치이하” 가 아닌 “불검출” 판명을 받았을 뿐 아니라 “20세기의 가장 빛나는 영양원소”, “신의 축복 물질” 이라 불리는 셀레늄과 각종 미네랄을 다량 함유하고 있습니다. 야생다원의 모든 차나무에 대해 허용량 이하만 채엽함 으로써 찻잎 성분의 품질관리는 물론 차 나무의 건강과 성장까지도 관리하는 자연이 숨쉬는 다원으로 (주) 포랑의 자랑이며 자부심입니다.